㈜대교통상, 2023 카페&베이커리 페어에서 카페 예비창업자들 만난다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0-20 08:58:44
㈜대교통상은 이번 전시회에서 카페를 운영 중이거나 카페 창업 (베이커리 카페, 디저트 카페, 브런치 카페, 개인카페, 프랜차이즈 카페 등)을 준비중인 예비 창업자들을 만나 베이커리 기기 및 커피머신과 카페 운영 및 창업 관련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1992년 창립한 대교통상은 주방기기의 신제품 개발과 수입, 판매에 매진하여 시대의 발전과 다양한 문화에 따라 변화하는 식문화의 흐름을 파악하며 국내 전시회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미국, 일본, 중국, 싱가폴 등 해외 여러 주방기기 전시회에도 참가하고 있다.
전문 스태프가 만든 피자데크오븐 GGF 공식수입판매원이며, 이태리 120년 전통의 발로리아니 가마오븐과 산레모, 까르말리 커피머신, 명품 오븐 자누시 등 총 13개 제품군 1,000개 이상의 모델이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을 통하여 운용되고 있다.
대교통상은 단순히 판매만 하는 공급처를 넘어서 안정적인 품질, 월등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본사의 숙련된 기술인력과, 전국적으로 조직화 되어있는 A/S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커피머신, 피자오븐, 베이커리기기 등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