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동내커피’ 마케팅 강화···꾸준한 신메뉴 출시도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04 14:41:16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봉명동내커피가 공격적인 마케팅, 꾸준한 신메뉴 출시 등을 함으로써 창업문의, 가맹점 매출 상승에 효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작년 8월 대비 창업문의 증가와, 가맹점 매출이 2022년8월 기준 전 가맹점매출 19억에서 2023년 8월 전가맹점 매출 30억까지 매출이 증가하였으며, 꾸준한 신메뉴 출시와, 마케팅의 영향을 매출 증가요인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봉명동내커피는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주)비엠디(대표 김지우)의 첫번째 브랜드로 2017년 약 6년간 안정적인 가맹 사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현재 약 150여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이를 이어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창업문의도 상승하고 있으며, 봉명동내커피는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점주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걸로 나타나고 있다. 이후로도 봉명동내커피를 선택해주신 가맹점주님들께 최고의 보답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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