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고트래블, 슬로우 라이프담은 치앙마이 여행 아카빌리지 패키지 출시

치앙마이여행으로 고산지대 소수민족 ‘아카족’과 함께하는 여행체험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3-29 14:43:42

  태국 북부 소수 민족 ‘아카족’의 슬로우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치앙마이여행길이 열렸다. 이번 아카빌리지 체험 치앙마이여행 패키지는 여행자 중심으로 맞춤 여행 경혐을 제공하는 짐고트래블에서 출시되었다.

짐고트래블 치앙마이여행 아카빌리지 패키지는 단순한 여행에서 벗어나 현지인들의 생활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아카 문화 체험과 함께 아카족이 직접 지은 친환경 ‘머드하우스’ 숙박이 제공될 예정이다.

패키지는 히말라야 산맥 끝자락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도이인타논 국립투어 투어와 치앙마이 유명 관광지 도이수텝 사원 나이트 투어와 같은 치앙마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관광지 투어, 럭셔리 스파 마사지 120분 등 다양한 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짐고트래블 관계자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 녹아들며 태국 북부 치앙마이 소수민족의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여행경험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아카 빌리지에 머물며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느끼고 아카족의 일원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치앙마이여행” 이라 말했다. 해당 패키지의 예약은 짐고트래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