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플러스, 배달의민족서 5천원 할인 프로모션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6-02 14:45:21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돕는사람들이 운영하는 ‘치킨플러스’가 6월 한정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국제정세 불안에 따른 국제 유가 상승과 식자재 원가 상승 등으로 인한 여파가 외식업계 전반에 영향을 미쳤고, 이로 인하여 부득이 하게 소비자가격이 인상된 것에 대하여 소비자가 느끼게 될 가격부담과 고통을 분담하고자 6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 받을 수 있으며 6월 한달간, 매주 수, 목, 일요일에 2만 9천원이상 주문하며 4천원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치킨플러스 ‘첫주문 고객’의 경우 3만원 이상 주문 시 5천원을 할인을 6월 한달 간 요일, 시간 상관없이 행사 기간동안 혜택 받을 수 있다.


치킨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는 ㈜돕는사람들 관계자는 “치킨대전을 통해 맛과 비주얼 모두 검증된 메뉴를 출시해 소비자분들도 크게 만족하시는 것 같다.”며 “치킨대전 메뉴가 많아 무엇을 시킬 지 고민하셨던 분들께 이번 행사를 통해 혜택 받으셔서 꼭 경험 해 보시길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