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혜경보청기, 설맞이 보청기 특별 할인 이벤트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6-02-16 08:58:13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이하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세계 6대 브랜드 최신 양쪽 보청기 구입 시 5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화에 의한 난청은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알아차렸을 때에는 이미 상당히 진행된 경우가 많다. 존스 홉킨스 대학에서 진행한 난청과 치매 발생 상관성 연구에서 경도 난청은 정상 청력 대비 치매 발병률이 1.89배, 중도 난청은 3배, 고도 난청은 4.94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연구에서는 난청으로 인해 청각 정보 처리 능력이 떨어지게 되며, 이것이 인지 기능의 저하로 연결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난청여부를 조기에 발견하고, 난청이 발견되면 청력에 맞는 적절한 보청기를 착용하여 청력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청기 착용 후에도 정기적인 청력평가와 보청기 점검을 통해 최적의 듣기 상태를 유지하도록 관리가 필요하다. 의사소통 능력을 잃지 않는 것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 생활의 지름길로 이어질 수 있다.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는 세계 유명 브랜드(벨톤, 스타키, 시그니아, 오티콘, 와이덱스, 포낙 등)의 다양한 보청기를 고객의 청력과 니즈에 맞게 추천하고 있다. 현재 서초방배, 마포공덕, 송파잠실, 강서마곡, 종로3가센터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 어느 센터에서나 동일한 고품질 청능재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