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와우회원 대상 ‘가전·디지털 세일 위크’ 개최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 최대 50% 할인
홍덕표
hongdp@siminilbo.co.kr | 2024-01-23 14:52:00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하는 ‘가전·디지털 세일 위크’를 오는 28일까지 연다.
쿠팡에서 ‘세일 위크’, ‘명절특가’, ‘안마의자’ 중 하나를 검색하면 기획전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설 맞이 명절 선물 및 겨울방학 선물, 신학기 노트북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TCL, 쿠첸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6 40mm ▲제스파 바디코어 전신 안마 진동 무선 핸디형 마사지건 헤드 8종 ▲LG전자 2023 그램15 스노우 화이트 ▲키친플라워 쿠킨 대용량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5.0L 등이 있다.
‘놓치면 후회하는 특가’ 코너에서는 쿠팡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아이템을 모아볼 수 있다.
‘파격특가 찬스’ 코너에서는 최대 반값까지 파격 할인이 들어가는 제품을 엄선했다.
‘명절선물’, ‘노트북’, ‘에어프라이어’ 등 추천 키워드별로 우수 제품을 모아볼 수 있는 코너도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각 시즌에 맞는 경쟁력 있는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