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원평청소년문화의집 ‘2025 사업보고회’ 성황리 개최

오왕석 기자

ows@siminilbo.co.kr | 2025-12-23 18:34:28

▲ 원평청소년문화의집 2025 사업보고회 성황리 개최

[평택=오왕석 기자] 평택시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은주)은 지난 20일, 2025년 한 해 동안의 다양한 사업들과 활동을 돌아보는 ‘2025 사업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보고회는 청소년운영위원회를 포함한 8개의 자치조직 청소년들과 문화강좌 청소년, 학부모 등 총 70여 명이 참석했으며,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 이종규 회장과 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 강미 센터장 그리고 평택여자단기청소년쉼터 김혜련 소장이 참석하여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사업보고회 1부는 문화의집 문화강좌 중 기타와 우쿨렐레, K-POP 댄스 청소년들의 오프닝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2025년 활동 영상 시청과 우수 활동 청소년 시상이 진행되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자치조직별 활동 보고와 함께 한 해 동안 원평청소년문화의집에서 함께한 소중한 순간들을 되돌아보며 의미 있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수 활동 청소년 상을 받은 방나연 청소년은 “올 한 해 동안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고 동아리원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서로 협력하고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매우 뜻깊은 한 해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원평청소년문화의집 이은주 관장은 “한 해 동안 기관 활동에 열정을 다해 참여한 청소년들과 헌신한 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2026년에도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은 2026년 1분기 문화강좌 및 프로그램 모집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원평청소년문화의집 네이버 블로그, 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도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