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씨 고창수박펀치 음료 100만개 돌파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10-21 15:10:44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주) 에스알씨(이하 SRC)는 자사의 '고창수박펀치' 제품이 출시 8개월 만에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SRC의 음료 전문 브랜드인 풀뜨레의 고창수박펀치는 고창 지역 특산물인 수박을 이용하여 자체 개발한 혼합 음료 제품으로 출시 후 전국 초, 중, 고등학교 급식에 선보인 후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아이들도 쉽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수박 음료인 점이 큰 특징이다.

실제로 소셜미디어에서는 "파우치 형태라 어디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어린이집 간식으로 선물하기 좋았다" "얼리면 슬러시 형태로 먹을 수 있어 아이가 좋아한다" 등 다양한 제품 활용법이 전해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자사 쇼핑몰인 에스알씨몰과 오픈마켓 등에서는 고창수박펀치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초 함께 출시된 '맑은사과펀치', '배도라지펀치', '파인그라비펀치' 제품들의 판매량도 함께 상승 중이다.

SRC 관계자는 "건강하고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전제품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준수하여 제조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 발전을 위해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품질을 강화하여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 제품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