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플랜테이션, 주말 유아체험프로그램 운영
유아체험프로그램 숲 체험·Fun 스포츠·영어교실 모집...키즈 카페도 운영
이기홍
lkh@siminilbo.co.kr | 2022-06-12 15:10:51
[고양=이기홍 기자] 도심 속 자연 공간 경기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소재 ‘플랜테이션’이 주말 유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2일 씨티칼리지에 따르면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하는 놀이를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정원에서 즐기는 주말 유아 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상시 모집한다.
플랜테이션은 도심에서 가까운 곳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정원 문화휴식 공간이다.
숲과 넓은 잔디마당으로 이뤄진 공간에는 다양한 테마 정원이 자리해 정원 속에서 즐기는 바비큐를 체험할 수 있다.
또 자체적으로 재배한 유기농 식자재로 만든 한식과 커피, 베이커리, 피자 등의 다양한 식음료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키즈 카페는 물론 반려동물을 위한 산책로, 아이들을 위한 숲 체험·모래놀이·수변 공간 등이 갖춰져 있어 반려인과 가족단위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상시 모집하는 주말 유아 체험 프로그램은 숲 체험, Fun 스포츠, With story(영어교실)등 3가지 주제로 운영되고 있다.
Fun스포츠는 유아체육전문가와 신체발달위주의 체육수업을 진행하고 영어교실은 원어민 영어교사와 영어동화를 읽고 독후 활동까지 눈높이에 맞춘 체험 형 영어 수업으로 이뤄진다.
또 주말유아체험프로그램이 끝나는 오후 1시30분~4시30분 다양한 장난감, 어린이 도서, 스포츠 시설을 구비한 키즈 카페가 운영된다.
매주 토·일 오전 10시30분~오후 1시30분 진행하며, 과정 당 4~5세 1반 8명, 6~7세 1반 8명씩 모집한다.
접수는 플랜테이션 인스타그램 혹은 네이버 폼 접수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비용 등 자세한 사항은 씨티칼리지로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