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내달 11일 ‘대입 정시전략 특강’

수능 점수별 전략·희망 대학 맞춤 공략법 안내
22일부터 선착순 300명 모집… 사후관리 지원

문민호 기자

mmh@siminilbo.co.kr | 2024-11-18 15:13:53

 

[시민일보 = 문민호 기자]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 및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성공적인 대입을 지원하고자 ‘2025학년도 대입 정시 전략 특강’을 마련했다.


설명회는 오는 12월11일 구청에서 개최되며,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강의를 진행한다.

특강 내용은 ▲2025학년도 수능 가채점 분석에 따른 입시쟁점 파악 ▲정시지원 전략 수립법 ▲가이드라인 제시 등 수험생 별 점수에 맞는 유리한 입시 전략과 희망하는 대학교 및 학과에 따른 맞춤형 정시 공략법을 자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300명을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관악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

구는 추후 특강에 참여한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구에서 운영 중인 입시상담실과 연계해 성공적인 대입으로 이어질 때까지 사후관리를 지원할 계획이다.

박준희 구청장은 “2025학년도 대수능을 치른 관악구 수험생 여러분 정말 고생하셨다”라며, “이번 특강이 수험생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그간 열심히 노력한 학생들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구에서도 끊임없이 지원책을 강구하겠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