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인플루언서, 엠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마제스티7’에 주목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2-05 15:15:29
모델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박소유’가 엠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마제스티7’과 함께 보내는 일상을 포스팅했다.
디지털 크리에이터 박소유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마제스티7’을 캠핑장에서 활용하며 ‘유럽 감성의 스피커를 캠핑에 가져가니 북유럽 분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야외는 물론 집안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는 칭찬도 덧붙였다.
2024년형으로 업그레이드된 ‘마제스티7’은 3.1채널 서라운드 음향 효과를 140W급 출력으로 감상할 수 있는 전천후 블루투스 스피커다. 후면에 저음 강화를 위한 에어덕트가 배치돼 있어 고음은 물론 묵직한 저음도 매력적으로 들려준다.
레더 패브릭 느낌을 살린 외형은 박소유의 감상처럼 북유럽 디자인을 표방한다. 상단에 배치된 금색 노브로 음량과 함께 베이스도 조절할 수 있고, 견고한 가죽 핸드스트랩이 배치돼 있어 이동 시에도 간편하다.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마제스티7’은 한 번 충전으로 1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무선충전을 함께 사용하면 사용시간은 다소 감소할 수 있다. 완전 방전 상태에서 완충까지는 4시간이면 충분하다.
엠지텍은 ‘마제스티7’ 구매자에게 3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제스티7’을 10만원 즉시할인을 적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