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5-07-23 16:29:03

 

[군포=송윤근 기자] 경기 군포시가 문화관광도시로서 이미지를 제고하고 관광산업 경쟁력 강화 및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제10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철쭉동산을 비롯한 그림책꿈마루, 수리산, 반월호수공원, 초막골 생태공원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다채로운 영상과 다양한 홍보물을 전시 및 배부했으며 철쭉 미니 포토존을 운영하는 등 관람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군포시 관광 자원을 홍보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관람객을 대상으로 향후 시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온ㆍ오프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설문조사 및 시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는 소정의 홍보물품을 증정했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국내ㆍ외 112개의 기관들 중 다채롭고 우수한 콘텐츠를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해 제10회 KITS 어워드 콘텐츠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KITS 어워드는 참신한 기획력과 우수한 운영 성과를 인정받은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관광콘텐츠, 홍보마케팅, 부스운영, 대중 선호도 4개 부문별로 상장과 상패를 수여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군포시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 축제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관광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