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불광1동, 호우 및 폭염 취약 저소득 가구에 맞춤형 여름나기 용품 전달식 개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3-07-03 14:27:41

▲ 은평구 불광1동주민센터는 지난 21일 관내 호우 및 폭염 취약 저소득 가구에 맞춤형 여름나기 용품을 지원하기 위한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은평구청 제공)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불광1동주민센터는 최근 지역내 호우 및 폭염 취약 저소득 가구에 맞춤형 여름나기 용품을 지원하기 위한 전달식을 개최했다.

 

‘불광1동의 뽀송뽀송 여름나기!’라는 사업명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녹번종합사회복지관 주관으로 마련됐다.

 

호우 및 폭염과 같은 계절적 요인에 취약한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맞춤형 여름나기 물품을 지원했다. 제습기 선풍기, 쿨매트, 여름 이불 등을 총 60가구에 전달했다.

 

조상희 불광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호우와 폭염에 취약한 저소득 가구가 많아 조금이나마 쾌적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전달식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권정태 불광1동장은 “지역 복지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