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심형탁 일상 눈길...제주 최고급 리조트의 로맨틱 웨딩 '시선 집중'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8-15 15:21:26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 중인 심형탁과 아내 사야의 일상이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최근 각종 언론을 통해 심형탁⋅사야 부부 근황 관련 보도가 이어지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18살 연하 아내 사로잡은 심형탁 웨딩 화보”라는 게시물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게시물 속 사진은 심형탁이 자신의 SNS에 게재한 미공개 웨딩 화보 모습으로, 제주도에 위치한 최고급 리조트를 배경으로 촬영된 아름다운 이미지로 인해 눈길을 끈다.
특히, 심형탁의 웨딩 화보 촬영 장소로 알려진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가 색다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붉은 지붕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단층형 건축물로 유명하며, 4만평의 넓은 부지에 펼쳐진 지중해 풍경의 이국적 감성으로 인해 웨딩 화보의 명소로 손꼽힌다.
한편,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올해 초 웨딩 공간 리뉴얼에 이어 제주 자연 속 로맨틱한 가든 웨딩을 신규 오픈했다.
30명 규모의 스몰 결혼식부터 1천명 규모의 대규모 결혼식까지 가능한 캠퍼트리 호텔의 가든 웨딩은 제주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로맨틱한 결혼식을 연출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