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 ‘재능스스로교실’ 직영 선생님 모집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4-08-21 15:21:10

▲ 사진= 재능교육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재능교육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는 공부방’인 ‘재능스스로교실’ 사업을 함께  키워나갈 창업주이자 직영 선생님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재능스스로교실’은 재능교육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 주는 공부방이다.

 

재능교육에 따르면 ‘재능스스로교실’은 개인별 맞춤학습이 가능한 ‘스스로학습시스템’ 기반의 공부방이다.  ‘스스로학습시스템’에 따라 아이의 학습량과 진도가 개인 별로 딱 맞게 조절되기 때문에, 선생님의 학습 관리 부담이 적다. 

 

‘재능스스로교실’ 창업을 위한 물품은 보증금 없이 재능교육에서 적극 지원한다. 재능교육 본사 직영 체제이기 때문에 가맹비 역시 없다. 또한 첨단 교실운영시스템을 지원함은 물론, 사업과 학습 관리에 필요한 모든 교육을 무료로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더불어 회원 모집을 위한 마케팅 지원 역시 제공되며, 동일 지역 내 다른 재능스스로교실 개설 불가 등 담당 지역 내 영업권도 보장한다.

 

‘재능스스로교실’에서 선생님의 역할은 ‘스스로학습시스템’을 기반으로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하도록 ‘코칭’하는 일이다. 여기에 아이들 공부에 필요한 기본, 심화 학습 자료는 물론 학교 공부 점검 자료까지 체계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학원 선생님과 달리 ‘티칭’에 대한 부담이 적다. 

 

교실 관리 측면에서도 학습 일정과 등하원 스케줄을 관리해주는 재능스스로교실 자체 출결 시스템인 ‘스마트 출결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출석 관리가 매우 간편하다. 또한 선생님의 음성 인식을 통해 교실 운영 매뉴얼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선생님도 교실 운영에 문제가 없도록 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재능스스로교실은 오랜 기간 고객으로부터 그 우수성을 검증 받아온 재능교육의 ‘사고력 프로그램’, ‘문해력 프로그램’, ‘학교 대비 프로그램’, ‘영재교육 프로그램’ 등을 아이의 발달 단계와 학습 필요성에 맞게 제공한다. 또한 학교 공부를 꽉 잡아주는 든든한 부가 학습 프로그램인 ‘학교 공부 다지기’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재능스스로교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재능교육 백규태 COO는 “재능스스로교실은 개인별 맞춤학습으로 공부에 재미와 자신감을 심어준다. 또한 규칙적인 학습을 통해 올바른 학습 습관이 형성되어 아이가 좋아서, 쉬워서, 스스로 공부하도록 돕는다. 또한 아이들의 인성과 감성 발달을 위한 커리큘럼도 향후 제공할 예정”이라며 “선생님은 사업의 성공과 더불어 스스로 공부하는 아이를 키우는 보람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