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8 ENT(더에잇 이엔티), 베트남 엔터테인먼트 시장 공략 본격화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2-10 15:22:00

▲ <한국 크리에이터와 베트남 크리에이터 Tiktok Live Agency 런칭 파티 기념 촬영>

 

the8 ENT(대표 전병준)가 베트남 엔터테인먼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the8 ENT는 ‘Tiktok Live Agency 런칭 파티’에 소속 크리에이터 및 셀럽 과 함께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티는 The8 ENT의 관계사 베트남 법인인 The8 VINA가 주최하였으며, 베트남의 Thanh Anh, Hoài Phương, Michael Le 등 유명 배우, 방송인, 가수, 인플루언서 그리고 필리핀 및 태국의 저명한 인플루언서 들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베트남 국영방송사의 MCN회사 h-plus, VTVcap와 JM Group, DONA Corporation 등 동남아시아 주요 기업들이 함께하며 파티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했다.

파티에 참석한 The8 ENT 소속 크리에이터들은 베트남 및 태국, 필리핀 크리에이터들과 교류하고, 베트남 주요 MCN기업 관계자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the8 ENT는 이번 행사를 통해 베트남 현지 파트너사들과 숏폼 무비, 드라마, 커머스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대해 협의했다.

 
the8 ENT 전병준 대표는 “베트남 진출은 The8 ENT가 아시아 전역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첫걸음”이라며,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중국 등 다양한 시장에서 빠르고 견고한 성장을 이루어 아시아 최고의 크리에이터 에이전시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 크리에이터들이 베트남 시장으로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the8 ENT는 이번 베트남 진출을 발판 삼아 동남아 전역에서의 본격적인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