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 부산지역본부, “고객서비스 개선위원회 발족”
8.19(금), 김해국제공항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위원회 위촉 및 킥오프 회의 실시
조병선
jbs@siminilbo.co.kr | 2022-08-21 15:23:17
▲ 김해공항 고객서비스 개선위원회 발족 사진
[부산=조병선 기자]한국공항공사(사장 윤형중) 부산지역본부는 8월 19일 부산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2022년도 고객서비스 개선위원회 위촉식 및 킥오프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장은 “다양한 분야 외부위원들의 고견을 통해 대고객 인적, 물적 서비스 개선점을 발굴하고, 이를 현장에 반영하여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