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온 가족용 프리미엄 홍삼 앰플 ‘명작수’ 출시

베스트셀러 명작수 골드의 신규 라인업

문민호 기자

mmh@siminilbo.co.kr | 2026-01-12 15:25:44

  [시민일보 = 문민호 기자] 과학적 설계로 완성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바이탈뷰티가 프리미엄 홍삼 앰플 ‘명작수’를 새롭게 출시한다.

명작수는 온 가족의 활력을 위한 입문용 홍삼 앰플로, 맑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온라인으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명작수는 이미 중장년층에게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 명작수 골드의 설계를 적용했다. 2013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수량 2억 병, 누적 판매 금액 1조원을 돌파한 명작수 골드는 홍삼의 진가를 잘 아는 소수의 소비자들이 입소문을 통해 방문 판매로 구매하는 깊고 진한 맛의 제품이다.

인삼의 열매인 진생베리는 인삼에서 매년 7월 중 단 한 주에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로, 인삼뿌리보다 진세노사이드Re 함량이 약 10배 높다. 특히 인삼열매의 진세노사이드는 구성과 함량이 다르기 때문에 인삼뿌리와 함께 섭취할 경우 각각의 특성을 보유한 진세노사이드의 성분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첨가물 없이 부드럽게 맛을 낸 액상 앰플로, 홍삼의 쓴맛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1일 1회, 1앰플 그대로 마시거나 냉온수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홍삼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꾸준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홍삼의 명작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더불어 “홍삼만으로는 놓쳤던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인삼뿌리부터 열매까지 한 번에 섭취 가능한 이번 명작수는 젊은 소비자들도 부드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명작수는 이달 12일부터 아모레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후 일주일간 아모레몰 오픈런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19일부터는 네이버 바이탈뷰티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