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컬쳐앤라운지 강동점 오픈, ‘연주회, 전시 등 문화행사부터 기업행사까지’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2-20 15:26:23
[시민일보 = 김민혜 기자] 문화복합공간 더컬쳐앤라운지가 강동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벨리에 위치한 더컬쳐앤라운지 강동점은 넓은 공간과 최신 시설을 겸비한 장소로, 송년회와 기업 행사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컬쳐앤라운지 강동점의 가장 큰 장점은 대규모 인원을 여유롭게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다. 고급스럽고 효율적으로 설계된 내부는 참석자들이 행사에 몰입할 수 있도록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넓은 동선과 다양한 공간 구성은 송년회와 같은 파티뿐만 아니라 기업 강연, 발표 행사, 컨퍼런스와 같은 전문적 행사에도 적합하다.
첨단 시설 또한 이곳을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다. 프로젝터와 대형 스크린, 고성능 음향 장비, 조명 설비 등 행사를 완벽히 지원하는 최신 장비들이 마련됐다. 이를 통해 발표 자료의 공유, 고화질 영상 상영, 그리고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대관 비용이 합리적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더컬쳐앤라운지 강동점은 예산에 맞춘 다양한 패키지 옵션을 제공해 주최자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케이터링 서비스, 음향 및 조명 장비 대여, 테마 장식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통해 준비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더불어 행사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수 있는 포토존 설치와 맞춤형 장식을 통해 독창적이고 기억에 남는 행사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더컬쳐앤 문화살롱은 와인과 함께하는 소셜파티로 국악, 클래식, 뮤지컬, 발레, 탈춤을 비롯하여 미디어아트, 미술전시등 음악/미술/무용의 다양한 장르의 융합을 통해 관객들에게 풍성한 예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