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허준박물관 온라인 홍보 서포터즈 공모
홍덕표
hongdp@siminilbo.co.kr | 2023-06-12 16:09:06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강서구가 지역내 허준박물관에서 진행하는 전시와 행사를 홍보하고, 허준과 한의학의 우수성을 알릴 '제5기 온라인 홍보 서포터즈'를 14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9명으로, 개인 유튜브·블로그·카페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여 희망자는 허준박물관 홈페이지를 방문, 서포터즈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heojun@heojunmuseum.go.kr)로 제출하면 된다.
이후 구는 SNS 팔로워 수와 박물관, 문화행사 등에 대한 관심 등을 고려해 활동자를 선발, 오는 16일 개별 통보한다.
최종 선발된 홍보 서포터즈는 오는 2024년 5월까지 개인 SNS에 허준박물관 전시, 교육, 행사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허준과 동의보감을 알리는 일을 하게 되며, 월 1회 이상 인증물을 제출하면 된다.
한편, 홍보 서포터즈는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허준박물관 시청각실에서 진행되는 교육에 반드시 참여해야 한다.
구 관계자는 "강서구를 대표하는 역사적 인물 허준과 박물관의 다양한 전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온라인 홍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무장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문화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