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큰커피, 카페 창업 브랜드로 가맹점 혜택 대폭 지원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2-05 15:30:43
2023년 기준, 국내 카페 매장 수는 8만 5,000여개를 넘어섰다. 커피 소비량이 많은 만큼, 소비자의 입맛과 안목 역시 높아졌다. 이제는 저렴한 가격에 풍부한 양, 질 좋은 원두를 사용한 깊은 커피 맛을 요구하는 시대다. 이에 따라 단순히 저가 커피 브랜드가 아닌, 맛과 가격 모두 사로잡는 브랜드가 떠오르고 있다.
이에 커피의 양과 질, 가격 모두를 고려한 커피 전문 브랜드 큰큰커피가 창업자들의 입장에서도 최대한의 혜택과 지원을 제공하여, 성공적인 카페 창업을 돕는다고 5일 밝혔다.
그 중에서 큰큰커피는 ‘큰큰’이라는 이름답게 양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 깊은 맛의 커피가 특징인 카페 창업 브랜드다. 커피와 음료 맛은 기본, 간단한 디저트까지 함께 판매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유치하고 있다. 또한, ‘편안함 속의 심플함’이라는 의미를 담은 녹색을 시그니처 컬러로 삼아, 소비자의 눈길까지 사로잡는다.
큰큰커피 가맹 오픈을 원하는 창업자에게는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을 모두 면제해주어 창업 초기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상권 분석과 홍보물 배너, 배달앱 세팅,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등록, 직원 및 아르바이트 교육 지원 등 초기 준비와 마케팅, 홍보까지 세세하게 지원한다. 합리적인 창업 비용으로 초보자도 쉽게 카페를 운영할 수 있도록, 큰큰커피만의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큰큰커피의 창업 문의와 혜택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