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문화관광재단, 수험생들 위한 특별 힙합 콘서트 ‘힙합 프리덤’ 진행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1-04 09:00:00
금번 공연은 수능 다음 날인 오는 15일 금요일 오후 5시,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힙합 프리덤’은 수능 시험으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수험생들에게 자유로운 분위기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에는 힙합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기리보이’, ‘소코도모’, ‘던밀스’가 출연해 다양한 힙합 스타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모두 Mnet 쇼미더머니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으며,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기리보이는 감성적인 가사와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그의 음악은 힙합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를 결합해 자신만의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대표곡으로 ‘Flex’, ‘우리 서로 사랑하지는 말자’, ‘교통정리’ 등이 있다.
래퍼 던밀스는 파워풀한 비트와 독보적인 플로우로 유명하다. 쇼미더머니를 통해 대중적 인기를 얻었으며, 이번 ‘힙합 프리덤’ 공연에서도 특유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힙합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본 공연은 13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수험생과 청소년들을 위한 좌석이 별도로 마련될 예정이다. 지난 24일부터 진행 중인 티켓 예매는 포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학생들은 홈페이지 내 구글폼 예약신청서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포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포천문화관광재단 이중효 대표이사는 “이번 수능 기념 ‘힙합 프리덤’ 콘서트를 통해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의 문화접근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