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다방, 1L 텀블러+아메리카노 가성비 신메뉴 출시로 '친환경 카페' 대열 탑승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07 08:58:25

 

복고다방이 1L 보틀을 출시하여 커피 애호가들의 효율적인 커피 소비를 위한 마케팅에 나섰다.

 

복고다방은 텀블러뿐 아니라, 텀블러와 함께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는 옵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가장 놀라운 점은 1L 텀블러와 아메리카노를 함께 구매할 때의 가격이 단돈 5,800원이라는 것이다. 품질과 편의성을 모두 고려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면에서 굉장히 이상적이다.

 

복고다방의 1L 보틀 텀블러는 품질과 가격 면에서 모두 소비자의 만족스러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 텀블러는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일상 패션에 매치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디자인되었다. 또한, 복고다방은 텀블러 상용화에 힘을 써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환경을 개선하는 데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한편, 복고다방은 아라비카 원두를 직화 로스팅하여 내린 커피와 특색 있는 디저트 크로플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카페다. 최근 신선하고 풍미 있는 에스프레소 & 아메리카노를 필두로 복고다방의 커피를 즐기는 20~30대 소비자층이 증가했다.  

 

복고다방의 1L 텀블러와 아메리카노 조합을 통해 가격 대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커피 애호가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