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애김밥, 예비창업자 대상 특별한 창업혜택 제공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8-22 15:36:22

  김밥전문점 여우애김밥이 김밥창업 및 분식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대상으로 특별한 창업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김밥프랜차이즈 여우애김밥이 제공하는 창업혜택은 크게 3가지로, 첫번째는 김밥절단기, 야채절단기, 지단세절기 등 인건비 및 노동강도를 획기적으로 낮춰주는 ‘자동화시스템 전액 지원 혜택’이다. 초기 창업비 부담을 낮춰줄 뿐 아니라, 오픈 이후 운영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두번째는 ‘인테리어 자율시공’ 적용이다. 본사가 인테리어 마진을 포기하고 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 시키기 위한 제도로, 예비창업자들이 매우 선호한다.

마지막으로 특별한 창업대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및 하나은행과 연계하여 제1금융권의 창업자금 대출프로그램을 운영중에 있으며, 이에 더해 최저금리 수준으로 본사 직접 대출도 진행한다. 특히 본사직접대출은 제1금융권과 중복 대출이 가능하여, 창업자의 상황에 맞는 자금계획을 가능하게 해준다.

한편, 여우애김밥은 키토김밥(계란김밥), 마돈나(마싰는돈까스라면), 비프스테이크덮밥 등 다양한 히트메뉴가 있으며, 최근 출시한 마라여우떡볶이 또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퇴직 후 인생2막을 시작하는 퇴직자창업 및 가족창업 등 초보창업자들도 쉽고 편하게 운영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며 “특별한 창업혜택이 더해져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