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설 명절용품 기획전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6-02-11 15:37:07

             ▲ 아성다이소 '수아르 우드 트레이', '수아르 우드 도마'.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정갈한 상차림,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포인트 액세서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조리용품, 목재 플레이팅용품, 전통 액세서리 등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명절 주방의 일손을 덜어줄 ‘조리용품’으로 ‘세라믹코팅 편수냄비’, ‘세라믹코팅 프라이팬’이 마련됐다. 두 상품 모두 인덕션용과 직화용을 사이즈별로 구성해 가정별 화구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조리용품으로 핸들을 돌려 수분을 제거하는 ‘야채 탈수기’도 마련됐다. 시금치나 고사리 등을 넣고 가볍게 돌려주면 손으로 짜는 것보다 뭉개짐 없이 수분을 제거할 수 있으며, 3.2L의 사이즈로 많은 양의 재료를 손질할 수 있다.

아울러 ‘목재 플레이팅용품’으로 ‘수아르 우드 도마’, '수아르 우드 트레이', '마호가니 손잡이 트레이'가 마련됐다. 

 

‘수아르 우드 도마’는 식재료 준비용뿐만 아니라 갓 부쳐낸 전이나 산적을 올려 그대로 식탁에 내놓는 ‘서빙 보드’로도 활용할 수 있고, 한쪽 모서리에 구멍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 주방 한쪽에 걸어두면 인테리어 소품처럼 연출이 가능하다.

 

‘수아르 우드 트레이’는 곡선미가 느껴지는 타원형 디자인이며, 과일이나 한과 등 디저트를 담아내면 정갈한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마호가니 손잡이 트레이’는 튼튼한 양쪽 손잡이가 있어 명절 음식을 담은 접시와 소스 종지 등을 담아 한상 차림으로 내놓기에 적당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전통 액세서리’로 ‘나비 태슬 장식’, ‘전통꽃 머리띠’, ‘가체 머리띠’가 마련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설을 맞아 음식 준비부터 플레이팅,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액세서리까지 부담없이 준비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이소의 설 명절용품과 함께 온 가족이 넉넉하고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