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빅시즌 2025 설 프로모션’··· 약 2만종 상품 모아 최대 50% 할인
명절 선물, 상차림 식품 등 설 명절 관련 모든 카테고리 상품 총망라…오는 29일까지
설 한정 특가, 라이브쇼,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코너 운영
문민호 기자
mmh@siminilbo.co.kr | 2025-01-14 15:46:37
[시민일보 = 문민호 기자] 쿠팡이 이달 29일까지 ‘빅시즌 2025 설 프로모션’을 연다.
설 명절을 앞두고 계속되는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관련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 약 2만 종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인기 있는 명절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2025 설 한정 특가 △선물&장보기&연휴 즐기기 추천관 ▲원데이 특가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2025 설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카테고리별 명절 인기 대표 상품들을 한정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장보기&연휴 즐기기 추천관’은 ▲설 선물 추천관 ▲알뜰 장보기 추천관 ▲연휴 즐기기 추천관으로 세분화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였다.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매일 2~3개의 명절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하루 동안 특별한 구매 혜택을 선보이는 ‘브랜드데이’도 있다. 동원, 청청원, CJ 제일제당, 농협안심한우, 정관장 등 총 38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브랜드데이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쿠팡 관계자는 “푸른 뱀의 해, 2025년 설을 앞두고 여유롭게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과 함께 풍요롭고 여유로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