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프릴루드 딘토(Prelude Dinto)' 출시
아이메이크업용품, 베이스메이크업용품 등 총 6종의 상품 구성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5-01-23 15:46:47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프릴루드 딘토(Prelude Dinto)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릴루드 딘토’는 비건 뷰티 브랜드 딘토의 신규 메이크업 라인으로, ‘프릴루드’는 서곡, 전주곡, 시작, 전조, 서막 등을 의미하며, 이번 뷰티용품은 아이메이크업용품과 베이스메이크업용품 등 6종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먼저, 아이메이크업용품을 준비했다. ‘노스탈지아 아이팔레트’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우수한 밀착력을 지녔으며, 덧발라도 맑은 음영과 색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모양으로 알맞게 다듬을 수 있는 ‘단테 샤프너블 브로우 펜슬’은 덧발라도 진해지거나 뭉치지 않는 고른 발색력으로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릴 수 있다.
‘단테 트리플 프루프 슬림 아이라이너’는 얇은 2mm 타입으로 섬세한 눈 화장이 가능하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눈가에 자극없이 손쉽게 그릴 수 있으며, 빠르고 강력한 고정력으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지속력까지 갖췄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입술에 생동감을 주는 립메이크업용품도 마련했다. 맑은 색감의 ‘라벨르 로즈 플럼핑 립틴트’는 플럼핑 성분이 함유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