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훈 종로구의회 운영위원장, ‘2022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우수상 수상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2-12-07 15:47:49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종로구의회 이시훈 운영위원장이 최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수여하는 ‘2022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전국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공모,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이시훈 의원은 ▲재래시장 등 골목상권 활성화 ▲문화특구 행사 및 문화 복합시설 건설 ▲다양한 복지정책 ▲주거 밀집지역 비상소화장치 및 사각지대 CCTV 설치 ▲노후 하수도 및 도로 정비 ▲공영주차장 확충 등 창신·숭인 지역에 꼭 필요한 정책들을 공약으로 내세워 창의성, 적절성, 구체성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종로구 동부지역 일대 특화산업인 의류봉제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종로구 의류봉제산업 지원 및 육성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 제정하고 열악한 작업환경 개선을 위한 공기청정기 지원 예산을 편성하는 등 공약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시훈 의원은 “권위 있는 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주는 상이라 더욱 감사하고 공약사업에 대한 책임감을 크게 느낀다”며 “주민과의 약속은 꼭 지켜야 한다는 소신으로 주민만 바라보며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