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피자,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혜택 적극 지원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22 15:48:58

  피자 프랜차이즈 ‘프레드피자’는 신규 가맹점 및 업종변경 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 가맹점주에 대해 적극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프레드피자는 신규 가맹점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과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사장님에게 ▲로열티 ▲재계약비 ▲물류보증금 ▲이행보증금 비용을 100% 면제한다. 업종변경의 경우 추가로 간판비를 지원하여 적은 비용으로도 업종전환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초기 운영 안정성과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배달앱 평생무료 관리 ▲담당 슈퍼바이저의 밀착관리 ▲오픈 시 한달간 이벤트 ▲유튜브 채널, SNS 등을 활용한 오픈마케팅 비용을 전폭적으로 지원해 인지도 향상, 가맹점 매출 확대에 기여한다.

프레드피자는 배달형 인테리어를 적용해 트렌디하고 깔끔하게 공간을 구성해 작은 평수에서도 포장과 배달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프레드피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비용에 대한 부담없이 안정적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창업 과정에서의 불필요한 비용은 줄이고 최신 트렌드에 맞는 메뉴구성, 전폭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매출을 상승시켜 소자본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