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웨딩문화센터 허니문 안심투어, 거품 없는 요금과 안전한 결제방식 제공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7-09 15:49:47

  한국웨딩문화센터 허니문 안심투어는 신혼여행 여행자들을 위해 허니문 여행 상품을 현지 직영가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웨딩문화센터는 과도한 여행요금과 추가 옵션, 각종 리베이트와 만족도 낮은 여행 상품, 여행사 부도 등으로 인한 신혼여행객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2012년부터 현지와 협약하여 현지 여행 상품을 직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동일 상품 기준 저렴하고 퀄리티 높은 여행 상품과 365일 고객센터 운영으로 소비자의 불편함 없는 여행이 진행되며 자체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소비자의 안전을 위한 결제 시스템을 운용 중으로, 여행 요금의 약 50% 정도를 현지에 도착하여 체크인 한 후에 결제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한국웨딩문화센터에서 허니문 여행 예약자에 한하여 여행 비용을 추가 공제해주고 있어 허니문 여행자들의 비용 부담이 한 층 더 낮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웨딩문화센터 관계자는 “허니문 안심투어에서 안내하는 현지 여행상품은 만족도 높은 패키지 상품에 한하여 안내가 진행되고 있어 일반 자유여행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소비자는 이용이 불가하다는 것이 단점”이라며 “현지 직영 여행 상품의 이용자가 많아질수록 지원 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웨딩문화센터는 향후 일반 여행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