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홈 트레이닝용품 기획전' 진행
근력운동용품, 스트레칭용품, 마사지용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 구성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5-01-16 15:49:05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홈 트레이닝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집 안에서 운동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해, 근력운동용품, 스트레칭용품, 마사지용품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방에서도 가볍게 근육을 키울 수 있는 근력운동용품을 마련했다. 운동 부위를 선택할 수 있는 ‘접이식 푸쉬업보드’는 어깨나 등, 가슴 등 상체 운동에 제격으로 색상에 맞춰 손잡이를 꽂으면 원하는 부위에 자극이 가능하다.
손잡이를 보드에 넣을 수 있어 보관과 휴대성을 높였다. 안정적이고 편안한 그립감의 ‘강도조절 악력기’는 동그란 다이얼을 시계 방향 또는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10~60kg으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운동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독서실 등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하고 화사한 색감의 ‘육각 아령’은 1~3kg으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또한 몸을 개운하게 풀어줄 스트레칭용품도 준비했다. 밴드를 짧게 잡을수록 강력한 운동 효과를 느껴볼 수 있는 ‘라텍스밴드’는 옆구리, 등, 복부 등 전신 근력 운동이 가능하다. 스트레칭이나 헬스, 요가, 필라테스 등에 모두 활용할 수 있다. 두께는 초보자들에게 추천하는 0.25mm부터 상급자들을 위한 0.65mm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근육 마사지에 좋은 ‘돌기 폼롤러’는 울퉁불퉁한 돌기로 목, 어깨, 옆구리 등 원하는 부위를 섬세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약 30cm 길이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기분 좋은 감촉을 선사하는 부드러운 원단의 ‘공기 주입식 스트레칭 쿠션’은 펌프나 입으로 공기를 주입해 사용하는 상품이다.
발 외에도 종아리나 팔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 강한 자극을 선사하는 ‘땅콩 마사지볼 하드 타입’은 발바닥이나 목 등 국소 부위에 사용하기 좋은 크기로, 헬스장이나 요가실, 집 등 실내에서 운동할 때 유용하다. 손잡이가 달려 잡기 편안한 ‘미니 마사지 롤러’는 유연한 재질의 플라스틱 돌기들을 통해 부드러운 자극이 전해진다. 동시에 개운한 지압 효과도 느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집에서 유연함을 기르기 위한 요가용품도 마련했다. 색채와 패턴이 각기 다른 양면의 ‘TPE 투톤 요가매트’는 쉽게 밀리지 않아 안정감 있는 TPE 소재로 서서 균형 잡는 운동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위한 ‘발목 요가양말’은 요가, 필라테스 등 실내 운동 시 착용할 수 있다. 땀 흡수와 배출을 도와주는 면 혼방 재질로 약 220~250mm인 발 사이즈에게 착용을 권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건강한 삶을 위해 운동에 관심을 두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