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내달 18·19일 ‘청소년 종합예술제’
음악등 14개 종목 경연… 내달 8일까지 참가자 모집
민장홍 기자
mjh@siminilbo.co.kr | 2024-06-25 19:59:12
[시민일보 = 민장홍 기자] 경기 구리시청소년재단은 문화·예술 분야에서 재능을 펼칠 수 있는 ‘2024년 구리시 청소년 종합예술제’ 참가자를 오는 7월8일까지 모집한다.
구리시 청소년을 대상으로 이번 예술제는 ‘청소년 종합 문화·예술의 한마당’이라는 표어를 바탕으로 오는 7월18~19일 양일간 구리시청소년재단에서 진행된다. 음악·무용·문예·사물놀이·대중문화 등 5개 분야, 14개 종목 등 다양한 장르에서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경연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아울러 각 종목의 부문별 최우수상 수상자(팀)는 구리시 대표로 오는 8월27~31일 수원에서 진행되는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에 출전하게 된다.
참가 대상은 구리시 지역내 초등학교 3학년~고등학교 3학년이며, 주소지가 구리시인 학교 밖 청소년도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구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구리시청소년재단 백경현 이사장은 “경기도 문화·예술 분야의 대표 청소년대회인 청소년 종합예술제에 많은 청소년이 참여해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종목, 접수방법 등 자세한 안내사항은 구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