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영어 학습비 지원 등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5-04-10 15:59:06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신규 학습회원 전원에게 각 브랜드별로 다양한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은 무료 체험수업 이벤트를 실시하고, 6월 30일까지 가입한 신규 회원 전원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윤선생에 따르면 체험수업 후 신규 등록하면 3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온라인 영어도서관 ‘아이들이북’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체험수업만 참여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체험수업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만원권(10명)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20명), 다이소 모바일금액권 5천원권(30명)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윤선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녀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등을 입력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하면 거주지역 인근의 윤선생 센터와 날짜와 시간을 조율한 후, 레벨 테스트와 체험수업을 받을 수 있다.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은 첫 달 학습비 할인 및 선물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6월 30일까지 윤선생베이직에 가입한 모든 신규 회원에게 ‘영어 종합선물세트’를 증정하고, 첫 달 영어 학습비 3만원을 할인해 준다. 영어 종합선물세트는 파닉스 차트, 초등 및 중학생을 위한 필수 영단어 포스터 2종, 문법 비법 노트, 영어습관 플래너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윤선생 학력평가를 응시한 회원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력평가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시험 후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윤스닷컴에 해당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거쳐 배달의민족 5만원 상품권(3명), BBQ치킨세트(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윤선생 관계자는 “영어 공부하기 좋은 봄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윤선생은 학습 형태에 따라 화상수업, 방문수업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자녀의 학습 성향, 가정 상황을 고려해 효과적인 영어 학습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