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어냅’, 일상과 여행을 스타일리시하게 연결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론칭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7-11 10:58:57
“편안함도 스타일리시할 수 있다”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션, 동시에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NEED, A NAP”은 여행과 일상 사이의 균형을 완벽하게 잡아낸 독창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NEED, A NAP' 은 그 이름 그대로 '낮잠이 필요해'란 의미를 담고 있다. 힘든 일상 속에서 “짧은 꿀잠', '편안함', '휴식'을 모티브로 삼아 매일 반복되는 치열한 일상의 페이지에 쉼표를 찍는다 'Put a comma on your pages'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핵심 가치로 삼아,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로하고자 한다”라고 임현주 대표는 브랜드 론칭 의도를 밝혔다.
또한 'NEED A NAP'은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의 유행 속에서도 적게 소유해도 충분한 삶을 실현할 수 있는, 내 옷장 속 어떤 아이템과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고품질 소재로 질리지 않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제품을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니드어냅 임현주 대표는 "이번 런칭을 시작으로 데일리 백팩, 여행용 배낭, 여행용 캐리어 등 다양한 제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종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