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베이직, 신규 회원 대상 영어 종합선물세트 증정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4-12-04 16:04:21

▲ (사진=윤선생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겨울방학을 앞두고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의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윤선생은 2025년 1월 31일까지 윤선생베이직에 가입한 신규 회원 전원에게 ‘영어 종합선물세트’를 증정하고, 첫 달 영어 학습비 4만원을 할인해 준다. 영어 종합선물세트는 파닉스 차트,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위한 필수 영단어 포스터 2종, 문법 비법노트, 영어습관 플래너로 구성됐다.

학습 신청은 윤선생 또는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가입과 동시에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최근 3개월 동안 윤선생베이직 학습 이력이 없는 예비 초등,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체험 수업 후 신규 가입을 희망하는 학부모를 위해 윤선생베이직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체험 수업은 학부모와 자녀가 선택한 선생님과 일대일 화상으로 진행된다. 수업에서는 파닉스, 듣기·말하기, 읽기, 쓰기, 문법 등 윤선생베이직의 대표 커리큘럼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신청은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윤선생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윤선생베이직 회원들이 이번 방학 동안 영어실력과 공부습관을 모두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베이직은 집에서 매월 20차시(교재 4권 및 학습앱 포함) 분량의 자기주도학습을 하고, 교사에게 월 4~8회 화상으로 관리받는 일대일 화상영어 브랜드다. 특히 학부모와 아이가 홈페이지에서 교사의 경력과 수업 방식을 동영상으로 확인한 뒤, 아이의 성향에 맞는 교사를 선택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