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케이크' 인기도 수(秀)!
파리바게뜨 ‘순수(秀)우유 케이크’에 배스킨라빈스만의 노하우 담아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1-11-11 16:05:11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최근 파리바게뜨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해 풍부한 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순수(秀)우유 케이크’를 선보였다.
2014년 파리바게뜨에서 첫 선을 보인 ‘순수(秀)우유 케이크’는 공식 SNS 계정에서 역대 인기 케이크 중 재판매를 결정하는 ‘케이크 이즈 백(cake is back)’ 소비자 투표 이벤트 결과 60%의 득표율을 얻을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파리바게뜨 ‘아이스 순수(秀)우유 케이크’가 아이스크림으로 탄생하는 과정을 담아낸 영상을 8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원재료인 순백의 우유가 ‘아이스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케이크’로 재탄생 하는 모습을 표현했는데, 어떤 장식도 없이 우유 본연의 맛을 끌어올린 ‘순수(秀)우유’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두 브랜드의 협업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은 "최애 케이크가 아이스크림으로 나오다니", "배라와 파바의 콜라보라 더 기대된다", “아무도 밟지 않은 첫 눈 같네” 등의 반응과 함께 인증샷으로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케이크’는 “‘맛잘알(맛을 잘 아는)’ 브랜드로 알려진 두 브랜드들의 만남으로 출시 직후부터 SNS상에서 화제가 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맛 트렌드를 선도하는 배스킨라빈스만의 노하우로 새롭게 탄생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순수(秀)우유를 아이스크림으로 맛보는 또다른 즐거움을 소비자들에게 전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