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 오는 1월 4~5일 양일간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1-01 16:07:05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가 오는 2025년 1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구다이렉트웨딩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마리스포사, 디아몽, 효제브라이덜 등 웨딩샵 브랜드와 보어하우스, 루나, 모닌 등의 스튜디오 브랜드가 참여한다. 예복 및 한복 업체로는 한샘가구, 예물, DVD업체 등도 함께 참여해 결혼준비와 혼수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특히 박람회에서는 웨딩홀 플래닝과 실시간 견적을 제공하며, 스몰웨딩 및 야외웨딩에 대한 무료 견적 비교가 가능하다. 또한, 계약 시 모바일 청첩장 제작, 피부관리권, 부대비용 할인 등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와 혼수, 신혼여행 혜택도 주어진다.
대구다이렉트웨딩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들이 전문 웨딩플래너와 1:1 무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며 “풍성한 사은품과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는 대구다이렉트웨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웨딩홀 실시간 잔여 타임과 최저가 견적도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