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퍼 음식물처리기, "최대 규모 블프 할인 진행한다"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1-24 16:09:11
국내 가전브랜드 쉘퍼가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자사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쉘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11월 24일부터 11월 30일 까지 진행되는 '블랙쉘퍼데이' 행사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쉘퍼의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로, 쉘퍼 음식물처리기 전 모델을 포함하여 쉘퍼 대용량 자연기화식 가습기, 쉘퍼 올스텐 에어스티머, 쉘퍼 비저블 에어프라이어 등 쉘퍼의 생활가전까지 전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얼리버드 기간이었던 21일부터 3일간 자사몰 방문자수가 223% 증가하는 등 블랙쉘퍼데이에 대한 신규 고객의 기대감 또한 매우 높은 수치를 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쉘퍼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30% 할인 쿠폰, 5천원 적립금, 필터 배송비 무료 쿠폰 등을 받을 수 있어 기존 고객들 또한 액세서리나 소모품을 살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받을 수 있는 후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중이다.
한편 쉘퍼는 분쇄건조 음식물처리기의 국내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힘쓰고 있다. 현재 원터치 모델을 비롯해 투명창 'T타입 모델', 뚜껑 완전 개폐 'FO타입 모델', 2.5리터로 1-2인 가구에 합리적인 '미니 모델'과 그 투명창 버전 '미니2 모델', 그리고 15인분 잔반도 끄떡없는 물 세척 가능 대용량 '맥스 모델'까지 6가지의 음식물처리기 모델을 출시했다.
이처럼 쉘퍼는 이전 모델을 단순히 '구형'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의 필요'에 의해 무게, 뚜껑, 세척 등을 '다양화'시키는 데 초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쉘퍼 관계자는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필터 구성을 신규로 적용해 쉘퍼 음식물처리기 '쉘퍼 미니2 2.5L'와 '쉘퍼 맥스 5.5L' 모델 각각 1년치 필터 구성을 최초로 추가했다"며, "1년 간 고객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보답하는 취지의 행사로 기획했다"고 귀띔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