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랩커피, 봄맞이 신메뉴 TEA&RICH 선봬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3-30 16:09:05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만랩커피'가 싱그러운 봄을 맞아 티앤리치 2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만랩커피는 봄 기운을 가득 담은 신메뉴 'TEA & RICH(티앤리치)를 선보였다. 신메뉴 'TEA & RICH(티앤리치)'는 사랑스러운 컬러의 러블리치 티, 러블리치 스무디 2종 음료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메뉴 ‘티앤리치’는 히비스커스 티의 풍성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깔끔함과 시원한 청량감을 더했다.

러블리치 티는 히비스커스 블랜딩티로 다채로운 맛과 리치베이스의 상큼함이 매력적이다. 해당 메뉴는 리치 과일을 함께 맛보며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러블리치 스무디는 히비스커스 티와 달콤한 아이스크림, 리치베이스의 조합이 돋보이며 더욱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이다.


아울러 만랩커피는 신메뉴 티앤리치 출시 기념으로 일부 매장에 한해 친환경 캠페인 ‘리유저블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티앤리치 메뉴 구매자는 500원 추가 시 리유저블컵에 음료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소진 시 마감될 예정이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만랩커피를 찾는 고객들이 따뜻한 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사랑스러운 색감의 히비스커스 티를 메인으로 한 신메뉴 티앤리치를 출시하게 됐다. 러블리치 음료 ‘티앤리치’와 함께 입안 가득 피어난 봄의 싱그러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