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 노원점, 국비지원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1-16 09:00:00

노원역에 위치한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이 메이크업 헤어 등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국비지원 교육과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비지원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으면 수강을 할 수 있으며 수강 기간 훈련수당 및 훈련장려금을 현금(최대 540만원)으로 받을 수 있다.

 

국비 카드는 15~69세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고3학생들도 국비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원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의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취득 과정뿐만 아니라 커트 및 드라이, 속눈썹, 왁싱, 젤네일, 드릴 과정 등 실무 과정도 국비 카드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오랜 기간 국비과정을 운영하며 국가자격증 취득에 특화된 커리큘럼과 1:1 맞춤형 교육 시스템을 통해 미용분야 국가자격증 합격률은 85%를 훌쩍 넘고 있다.

노원역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 관계자는 “학원 인근 강북구와 성북구, 도봉구, 중랑구뿐만 아니라 의정부시 양주시 남양주시 등의 지역 고교생들도 졸업 후 취업을 대비해 국가자격증 취득에 적극적인 모습”이라며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면 네일아트 피부미용 등 다양한 과정의 수강료와 재료비 지원이 이뤄져 부담 없이 자격증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국비 교육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