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맛집뼈구이집, 감자탕 창업 신규 가맹점 모집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1-09 16:16:26

  감자탕 창업 프랜차이즈 ‘동네맛집뼈구이집’이 가맹사업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신규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네맛집뼈구이집 관계자는 “직화뼈구이와 감자탕이 대표메뉴로 100% 돼지 목뼈만을 사용해 진하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며 “요즘 같은 물가상승 시대에 1,000원대의 목뼈 원가로 마진율을 극대화 시켰다”고 설명했다.

동네맛집뼈구이집의 대표메뉴는 △소금뼈구이 △양념뼈구이 △로제 뼈구이3총사로, 직화로 뼈를 초벌해 육즙을 가두고 냉장고에 24시간 숙성을 통해 고기를 연하게 조리했다.

동네맛집뼈구이집 관계자는 “요즘 같은 외식업 시장에는 점심매출만 또는 저녁매출만 잘나오는 매장들은 살아남기가 어려운 상황인데 반면 동네맛집 뼈구이집은 뼈해장국과 뼈구이백반으로 안정적인 점심매출과 함께 직화뼈구이 삼총사와 감자탕으로 저녁식사 및 술손님들에 매출을 잡아 점심+저녁에 더블 매출구조로 수익율을 극대화 하고있다”며, “특히 가맹점 창업 시 지역 거점을 선점할 경우 유명 유튜버 채널 광고비를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유튜버들의 매장 소개 영상이 마케팅에 효과적인 반면, 높은 비용을 형성하고 있는 만큼 광고 진행을 통해 초기부터 안정적인 정착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외식업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초기 정착할 수 있도록 광고비 지원 및 다양한 지원에 나서고 있다”며 “식사 겸 술안주가 될 수 있는 맛과 메뉴를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