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바코리아, 고알레 우먼 FC이현이와 함께 ‘2023 핑크 챌린지’ 기부금 647만원 전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0-19 09:58:39
이번 행사는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아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지지한다는 모티바코리아 브랜드 이념을 토대로 개최됐다.
고알레 우먼 FC 이현이는 전달식에서 "유밤암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전할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방암 예방에 대한 인식 개선에 앞장설 것"이라 말했다.
기부금은 지난달 23일 ‘2023 모티바 핑크 챌린지 페스타’에서 풋골프 챌린지, 타겟 슈팅 챌린지, 슈팅 속도 챌린지, GO & STOP 챌린지로 창출 되었으며, 지난 6월 진행되었던 제2회 모티바컵에 참여한 고알레 우먼 FC 소속 인플루언서 심으뜸, 윤태진을 포함한 총 40명의 인플루언서들이 함께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를 빛냈다.
한편, 모티바코리아는 핑크 챌린지, 핑크런 등 유방암 예방의 달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차후에도 기부를 통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모티바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면 관련 소식을 지속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