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뱀피르', 시네마틱 티저 영상 최초 공개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5-06-18 16:26:42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넷마블은 신작 MMORPG <뱀피르>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약 26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향후 공개될 본편 시네마틱과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한 인물의 기억 속 파편을 통해 펼쳐지는 <뱀피르>만의 독창적인 뱀파이어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뱀피르>의 브랜드 사이트에 클래스 및 등장인물에 대한 정보와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소식란을 업데이트했다.
등장인물은 ‘카인의 혈족’, ‘릴라이의 혈족’, ‘아드리아 교단’ 3가지로 분류된다. 사전에 공개된 티징 영상의 주인공인 메인 빌런 ‘릴라이’를 비롯해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마주하게 될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뱀피르>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휴대폰 및 PC 사전등록과 양대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총 3단계를 모두 진행 시 사전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을 제공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