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사전등록 시작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5-05-22 16:27:03

▲ 사진=넷마블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넷마블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글로벌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22일 오후 1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지난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세븐나이츠>는 2015년 글로벌 출시 이후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7000만 건을 돌파했다.

이번 글로벌 사전등록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브랜드사이트, 앱마켓(AOS, iOS), 넷마블 런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공식 브랜드사이트에서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번호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시 전설 등급 캐릭터 2종 '세븐나이츠 레이첼', '사황 에이스'와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200만 골드', '열쇠 상자 10개'를 선물한다. 또 앱마켓을 통해 사전등록 진행 시 '선봉장 장비 세트'와 함께 10만 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를 지급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