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문화관 캐릭터 이모티콘, 24일부터 크리스마스 기념 선착순 무료 배포

강문화관 패밀리들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2-23 08:58:28

▲ <사진: 케이워터운영관리(주) 제공>[시민일보 = 김민혜 기자]케이워터운영관리(주)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2월 24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25,000명에게 강문화관의 대표 캐릭터로 제작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 이벤트는 강문화관의 브랜드와 대표 캐릭터를 널리 알리고, 강과 지역 문화의 독창성을 홍보하며, 디지털 친화적인 국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배포되는 이모티콘은 ‘강문화관 패밀리들의 연말 인사’라는 이름으로 총 16종이 제작됐다. 각 지역의 강 특성을 담아 탄생한 4개의 캐릭터가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며, 귀엽고 친근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앱에서 ‘강문화관’을 검색한 뒤 채널을 추가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한 이모티콘은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같은 날, 영산강문화관에서는 강문화관 캐릭터를 활용한 특별 전시회도 열릴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캐릭터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케이워터운영관리(주) 우달식 사장은 “강문화관이 국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나누고자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민과 소통하며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