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동식품, 교동면가 중화요리 트러플 크림새우 출시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12-20 09:00:00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가정 간편식 전문기업 ㈜교동식품의 중화요리 라인 교동면가가 신제품 트러플 크림새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교동면가는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요리 브랜드이다. 교동식품은 트러플 크림 새우를 통해 기존에 접하기 힘든 독창적인 중화요리 메뉴를 최고의 맛과 품질, 기술력으로 구현하여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의 창을 열어주며 간편식계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겠다는 방침이다.

트러플 크림 새우는 새우를 통째로 튀겨 탱글탱글한 식감과 함께, 튀김옷에 타피오카 전분을 사용하여 쫄깃하면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채취가 어려워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Truffle)이 포함되어 있어, 특유의 고급스러운 맛과 향으로 교동면가 트러플 크림 새우에 품격을 더한다.

교동식품은 지난 11월 트러플 크림 새우를 출시하면서 기존의 짬뽕, 짜장, 탕수육, 군만두과 함께 간편식 중화요리 라인에서의 입지를 한 번 더 확고히 다지며, 앞으로도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 간편식(HMR) 프리미엄 요리 제품군을 꾸준히 구축해갈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