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HIVE한남’ 매장 ‘프릳츠’ 콜라보 팝업 스토어 오픈···31일까지 운영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3-10-12 16:29:14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이 다양화, 고급화되면서 인스타그램에 ‘에스프레소 바’ 검색 시 약 14만 개의 게시물이 뜰 정도로 에스프레소 바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배스킨라빈스는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하이브 한남에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 바’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 ‘까페 브릳츠 하이브’를 지난달 21일 오픈했으며, 10월 31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맛과 분위기를 모두 담은 ‘까페 브릳츠 하이브’는 오픈 이후 전년 대비 방문객이 3배 이상 늘며 방문객이 끊이지 않고 있다.
팝업이 진행되는 기간 하이브 한남 1, 2층 공간에서는 프릳츠가 함께 개발한 ‘까-페 브릳츠 HIVE’ 원두와 하이브 한남의 시그니처 원두 ‘하이브 블렌딩’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고품질의 원두를 활용해 추출한 커피와 아이스크림이 완벽한 조합을 이루는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를 준비했으며, 배스킨라빈스와 프릳츠 협업 기념 한정판 굿즈로 선보이는 에코 숄더백을 비롯한 다양한 프릳츠 굿즈 상품까지 구매 가능하다.
팝업에 방문한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와 경품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먼저,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영수증 포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프릳츠 협업 제품을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프릳츠 머그잔, 에코백 등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커피에 대한 취향이 깊고 다양해짐에 따라 프리미엄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커피 전문점 ‘프릳츠’와 협업해 에스프레소 바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오픈 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기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