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FC2008, K리그2 진출 첫 시즌티켓 판매 개시
팬과 함께 뛰는 ‘진짜 축구 시즌’ 준비 완료
최성일 기자
look7780@siminilbo.co.kr | 2026-01-26 16:39:09
김해FC의 홈에서 개최되는 모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입장티켓이 포함되어 있으며, 등급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가 시작되어 축구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티켓정책의 핵심은 최상위 등급인 ‘GAYA Heritage(이하 ‘가야 헤리티지’)’ 시즌권이다. 가야 헤리티지는 김해FC의 정체성과 상징성을 담아낸 VVIP 시즌권으로, 단순 관람권을 넘어 구단의 시즌 운영과 팬 경험 전반을 함께하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가야 헤리티지 시즌권은 1매 당 110만원, 단 111매 한정으로 판매되며, 특별한 혜택 및 구성은 ▲홈 전 경기 최상급 좌석 관람, ▲전용 시즌권 카드 및 패키지, ▲VVIP 전용 입장게이트 및 컨시어지 운영, ▲익스클루시브 유니폼 제작 증정, ▲구단 주요 행사 및 팬 프로그램 연계 혜택 등이 포함된다. 김해FC는 가야 헤리티지를 “2026시즌을 함께 만들어 갈 핵심 팬을 위한 상징적 시즌권”으로 정의하고 있다.
‘GAYA Home Support(이하 ‘가야 홈서포트’)’ 시즌권은 김해FC 홈경기를 꾸준히 찾는 팬과 신규 팬 유입을 위한 기본형 멤버십으로, 홈경기 관람과 시즌권 기본혜택을 제공한다. 가야 홈서포트 또한 K리그2 진출 응원 격려 차원에서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 성인 7만원, 청소년 5만원, 어린이 3만원으로 가성비 만족도를 높인 구성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김해FC 관계자는 “이번 시즌권은 팬의 응원 방식과 참여 수준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가격대로 구성했다”며 “특히 헤리티지 시즌권은 김해FC의 가치와 구단의 성장 스토리를 함께 공유하는 상징적 상품”이라고 밝혔다. 이번 김해FC 시즌권 3종은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1차 판매, 2차는 추후 공지를 통해 개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판매처인 NOL 티켓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