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서 펼쳐진 건강한 힐링, 로이윙과 함께한 요가·필라테스 원데이 클래스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0-14 16:30:04
'로이윙'과 '힐링웨이'가 협업하여 10월 9일 한글날을 맞아 잠원 한강공원에서 야외 필라테스 및 요가 원데이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건강과 힐링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기획된 특별한 자리로, 가을의 상쾌한 공기를 만끽하며 자연 속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오전 10시에 시작된 '야외 요가' 세션과 11시부터 진행된 '야외 필라테스' 세션으로 구성되었다. 각각의 클래스는 전문가 강사의 지도 아래, 참가자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신체 균형을 맞추는 데 중점을 두었다.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한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운동을 하며 마음의 안정을 찾고, 동시에 체력을 단련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로이윙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제품인 윙블럭과 하프벨을 활용해 참가자들이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왔다. 요가 클래스에서는 윙블럭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스트레칭과 균형 잡기 동작을 경험할 수 있었고, 필라테스 클래스에서는 하프벨 2개를 사용해 코어 근육을 집중적으로 강화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로이윙과 힐링웨이는 이번 성공적인 협업을 계기로 오는 11월 2일에도 워커힐에서 다시 한 번 공동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두 브랜드는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