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NT(에이지이엔티) 소속 크리에이터와 함께 연탄 봉사활동 진행
한파 속 2000장 연탄 나눔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2-26 16:34:04
미디어 콘텐츠 매니지먼트 기업 AG-ENT 가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연탄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했다.
AG-ENT는 최근 소속 크리에이터 및 임직원들과 함께 연탄 봉사활동에 참여해, 겨울철 난방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총 20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 속에서도 진행돼, 참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연대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춤추는곰돌, 용싸부, 망구, 츄정, 다른커플, 네네네네, 최진헌, 이뚜뚜, 박고경, 임정원, 차녀끄, 구씨, 키뜨, 오늘영, 혼또니 등 AG-ENT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했다.
참여자들은 연탄을 한 장 한 장 나르며 서로를 격려했고, 추운 날씨 속에서도 끝까지 봉사에 임했다.
AG-ENT는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를 넘어, 크리에이터들이 사회와 긍정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다.
이번 연탄 봉사 역시 크리에이터 개인의 영향력을 선한 방향으로 확장하고,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AG-ENT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한파 속에서도 기꺼이 참여해준 크리에이터들 덕분에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와 함께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는 봉사활동과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AG-ENT는 앞으로도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다양한 형태의 봉사활동을 통해, 크리에이터의 선한 영향력을 사회 전반으로 확산시키는 데 힘쓸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